삼천리 도시가스 카드결제 방법

카드 혜택을 누리기 위해 일정 금액 이상을 사용하는 이른바 전월 실적을 채워야 하는데요. 도시가스 요금은 매월 정기적으로 지출되고 특히 겨울에는 10~20만 원 이상을 결제해야 하기에 전월 30만 원 실적을 충족시키기에 가장 적합한 항목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카드 등록을 해서 매월 요금을 결제하면 되지만 무슨 이유에서인지 도시가스 업체에서 해당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지 않아 대부분 자동이체로 대금을 지불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10~20만 원에 달하는 금액을 그냥 놓쳐버릴 수 없기에 조금 불편하지만 다음 방법을 사용하면 카드로 삼천리 도시가스를 결제 할 수 있어요.

1. 삼천리 도시가스 홈페이지(여기)로 이동합니다.

2. 오른쪽 상단 회원가입 버튼을 클릭합니다.

3. 개인 고객가입 버튼을 눌러 인증을 완료 후 회원 정보를 입력하여 가입을 완료합니다.

신용카드 결제를 위해 도시가스 사용 시 등록한 고객명과 납부자 번호를 입력해야 합니다. 만약 모를 경우에는 요금고지서를 참고하거나 고객센터(1544-3002)로 전화해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4. 가입을 마치면 로그인 후 왼쪽 아래에 있는 요금납부 항목을 클릭합니다.

5. 납부자 번호, 고객명, 고객 주소가 맞는지 확인하고 납부 방법에 있는 신용카드 버튼을 누릅니다.
삼천리 도시가스에서 결제 가능한 카드는 신한카드, BC카드, 삼성카드, 현대카드, 시티카드, 롯데카드, 국민카드, 하나카드, 농협 카드가 있습니다.

6. 청구된 월을 확인 후 결제할 달을 선택하고 납부를 클릭합니다.

7. 결제를 누르면 신용카드 선택 및 인증단계로 넘어가며, 안내하는 대로 진행하면 결제가 모두 완료됩니다.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유성매직 네임펜 지우는 법 8가지 알아보기

부산 교육청 스승 찾기 서비스 이용방법

KTX 산천 화장실, 자판기 위치